• 남성 자존심 회복!

    남성의학에 관한 다양한 연구와 논문을 통해 끊임없이 공부하고 연구하고 있습니다.

알콩달콩 섹스파일

[알콩달콩] 요술램프에 소원 빌 필요 있나2015-07-21
작성자 : 한지엽원장조회수 : 14254

‘아라비안 나이트’에 등장하는 요술램프를 보면서 정말 그런 일이 가능했으면 하는 생각을 할 때가 있다. 성의학적 관점에서 볼 때 램프의 요정에게 빌 만한 소원은 무엇일까? 아마도 숱한 소원들이 머릿속을 스쳐 지날 것으로 예상된다. 한마디로 요약한다면 이런 건 어떤가? “아내를 제대로 한번 졸도시킬 수만 있다면 소원(?)이 없겠다.”

온라인을 통한 의료상담이 활성화되면서 많은 남성들이 ‘램프의 요정’을 찾고 있음을 알 수 있다. 상담내용을 살펴보면 음경왜소 콤플렉스와 발기부전 그리고 조루, 이렇게 세 가지가 주된 고민사항이다.

경험 많은 비뇨기과 전문의로서 한마디 하자면, 남성의 소원을 들어줄 수 있는 우리의 의료기술은 이미 어느 정도 경지에 이르렀다고 할 수 있다. 신비의 명약이나 비방이 아니더라도 안전하고 검증된 방법으로, 또는 간단한 수술을 통해 부작용 없이 만족할 만한 결과를 이끌어낼 수 있는 수준으로 올라왔다. 굳이 요술램프나 신의 힘을 빌려가며 성기능장애 해결을 바랄 필요가 없다는 뜻이다.

남성의 성기 크기에 대한 고민은 음경의 몸통을 굵게 만드는 음경확대술, 평상시의 길이를 확장하는 길이연장술 그리고 귀두확대술까지 자신의 성기상태에서 더 필요하다 싶은 것들을 골라 동시에 해결할 수 있다. 입원할 필요도 없이 국소마취 상태에서 간단히 실리콘 보형물을 삽입하거나 저장진피이식술 등의 방법으로 시술한다.

발기부전의 경우도 성기능 검사로 정확한 평가를 한 뒤 대부분 경구용 약물 투여를 통해 간편하게 치료된다. 그것으로 효과가 충분하지 않다면 2차적으로 발기유발제 자가주사요법이나 음경보형물 삽입술을 고려할 수 있다.

조루의 경우도 객관적인 검사로 확인된 발생원인에 따라 치료방법을 선택한된다. 음경이나 귀두의 감각과민이 중요한 원인으로 나타났다면 간단한 음경배부신경차단술이나 귀두확대술로 해결하면 된다. 반면 사정중추의 문제라면 약물 치료를 선택해야 한다.

스스로 성기능장애라고 생각되는 경우 더 이상 요술램프를 찾지 말고 경험 많은 전문의를 찾아 소원성취하기를 바란다.


한스비뇨기과(02-536-5282) 공덕역 6번출구앞 르네상스타워빌딩(수협) 3층

다음글
[알콩달콩] 이것은 무엇일까요? 2015-07-21
이전글
[알콩달콩] 웃기는 자 정력도 좋다 2015-07-21